집에 고장난 TV를 오랫동안 방치하다 그냥.. 분해를 해 보았다.

별 이유는 없고 속에 무엇이 있나 싶어서..;;ㅋ

 

뒷면을 열었다.

 

아들도 해보고 싶다고...;;

 

이게 다 뭐야..;;

 

 

거실은 난장판..;;

 

제법 한다..ㅋㅋ

 

 

너무 열심히 부수는 거 아니가..;;

 

 

TV 안에는 이런 여러 종류의 필름이 있었다!!

 

 

일종의 형광등이 뒷면에 수십개 배열되어 있다.

 

 

정리해 놓아보기

 

정체 모를 PCB 기판들..

 

 

 

 

스피커도 건졌다.

 

거실에 모아 정리해 본 부속품들..

 

이상 42인치 PDP TV 분해기였습니다.

뭐 아는게 없어 해설한 건 없기 때문에 그냥 분해 사진들..;;

 

 

 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